본문 바로가기
리뷰

너무 맛있는 여수 바다 김밥/웨이팅 짧고 주차 편한 돌산 지점 상세 리뷰

by mindpower 2023. 5. 20.
728x90
반응형


여수 여행 가서 먹었던 김밥 집이 너무 맛있어서 리뷰 글 씁니다.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요즘 날이 좋아 여행들 많이 가시잖아요. 혹시 여수 쪽에 여행 가신다면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김밥 포장 해서 여수 바닷가 아무 곳이나 가서 펼쳐 놓고 먹으면 그 맛이 꿀 맛 그냥 소풍이 따로 없습니다. 
 
게다가 지금 이벤트로 네이버에 리뷰를 남기면 500ml 콜라 무료 증정 행사도 하고 있더라고요. 꼭 참여하셔서 콜라도 공짜로 드셔보세요. 
 
자 그럼 지금부터 웨이팅 짧고 주차 편한 너무 맛있는 여수 바다 김밥 돌산 지점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여수 바다 김밥 돌산 지점 위치 및 영업 시간

여수 김밥 맛집 바다 김밥 돌산 지점의 위치 및 영업시간입니다.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155 바다 김밥 돌산 직영점
 

영업시간

매일 오전 8:00부터 20:00 (19:00 라스트 오더)

 

 
 

 

 

여수 바다 김밥 메뉴

 

 

 

여수-바다김밥-메뉴
바다김밥 페뉴입니다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김밥 외에도 김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물 종류도 팔더라고요

  • 컵관자 미역국  6,000 원
  • 컵 갓김치 콩나물국  5,000 원
  • 관자 미역국  16,000 원
  • 갓김치 콩나물국  13,000원


국 종류는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그 맛을 평가하지는 못하고 김밥이 이리 맛있다면 국도 맛있지 않을까 추측만 해봅니다.
 

여수 바다 김밥 돌산지점 상세 리뷰

 

건물 외관, 주차 정보

 
바다 김밥은 여수에 2곳이 있습니다. 바다 김밥 본점과 돌산 직영점인데요 여러 리뷰를 살펴본 결과 본점은 상당히 복잡해서 웨이팅은 기본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돌산 직영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예쁘더군요.


 

여수-바다김밥-외관
여수 바다김밥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

 
 


바다김밥 돌산 지점이 본점에 비해 훨씬 웨이팅도 짧고 일찍 방문하신다면 웨이팅 없이도 편하게 포장 구입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혹시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쪽에 묵으시는 분들 중 바다 김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돌산 직영점으로 방문하세요. 돌산 지점이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쪽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르네상스 호텔에서 차로 1km 정도입니다. 
 
저는 주말 12시 무렵쯤 방문했는데 웨이팅도 없었고 포장도 금방 나왔습니다. 웨이팅이 싫으시면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고 시간 맞춰 찾으러 가셔도 된다고 하네요.  

주차 정보를 드리자면 돌산점 길 건너편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본점보다 주차하기도 훨씬 편하실 겁니다.

가게 실내 모습

 

 

여수-바다김밥-대기석
여수 바다김밥 대기석

 

 


여기는 포장 판매만 하는 것 같습니다.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고 실내 취식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이날 주문했던 김밥 메뉴 리뷰


이날 이것저것 다 맛있어 보여 고민하다 5가지 김밥 ( 계란김밥, 갓김치김밥, 중화어묵김밥, 아귀채김밥, 유부김밥)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9,000 이었습니다. 저희가 먹었던 김밥 메뉴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단 비주얼


 

여수-바다김밥-포장
여수 바다김밥 포장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뚜껑을 위로 여는 스타일이 아니고 서랍식으로 잡아당겨 빼는 스타일의 포장입니다.

한쪽에 셀프 바가 있어서 거기서 필요한 만큼 나무젓가락, 비닐 포장 등을 챙기면 되더라고요.

네이버에 영수증 인증 리뷰를 남기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500ml 콜라를 하나 줍니다. 사진 속의 콜라는 그렇게 리뷰를 남기고 받은 것입니다.


 

바다김밥
바다김밥

 


가지런히 놓여있는 다양한 종류의 김밥들 윤기가 좔좔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하나하나의 맛은


바다김밥
여수 바다김밥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5가지 종류의 김밥 모두가 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유부와 계란을 제외한 나머지 김밥들은 입맛에 따라 맵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겐 살짝 매울 수 있어요. 하지만 그 맛은 어느 김밥집에서도 맛보기 힘든 특색 있고 독특하며 너무 훌륭했습니다.

 

19,000원 짜리 세트 메뉴는 둘이 먹기에는 사실 양이 많습니다. 둘이 욕심껏 먹다 나중에는 배불렀지만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성인 3,4명 분 양은 되는 것 같습니다. (양은 개인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저희는 자산 공원에 가서 김밥을 먹었습니다. 야외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간단히 피크닉 기분 내며 음식을 먹기에 좋았습니다.  게다가 아래 사진처럼 파노라마로 펼쳐진 바다를 보며 김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수-자산공원-뷰
자산공원 뷰


 
공원에 카페 겸 매점도 있습니다.


 

공원-매점
자산공원 매점

 



혹시 저희처럼 자산 공원에서 드실 분들은 단 하나  주의 할 점이라면 다 드신 후 김밥 박스는 매점에 버릴 수 없습니다. 포장이 커서 매점에 버리는 건 안되고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가면 대형 쓰레기통이 많이 있으니 들고 가셔서 버려야 합니다.

혹시 여수 쪽 방문 하시는 분들 특색있고 맛있는 김밥 드시고 싶으면 여수 바다김밥 꼭 방문해 보세요. 강추합니다.

이상 너무 맛있는 바다 김밥 돌산 지점 상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