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스쿠찌 김포 DT점 방문 여름 시즌 음료 젤라니따 마셔본 후기

by mindpower 2023. 6. 5.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파스쿠찌 김포 DT점에 방문했었는데요 여름 시즌 음료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마셔봤습니다. 파스쿠찌 김포 dt 점의 자세한 후기와 함께 제가 마신 이번 시즌 파스쿠찌 신메뉴 젤라니따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파스쿠찌 김포 DT 점 기본 정보

  • 위치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135 (감정동)
  • 김포 골드라인 전철을 이용하는 경우 걸포북변역에서 하차 2번 출구에서 914m 정도 떨어진 거리라고 하네요. 
  • 주차장이 넓고 복잡하지 않아서 주차는 편했습니다. 주차 제한 시간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00시부터 오후 9:00까지 (오후 8:30분 라스트 오더) 2층 마감은 오후 8:00시

 

◆ 파스쿠찌 김포 DT 점 방문 후기

 
김포대로 변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주차장도 넓고 복잡하지 않아서 차로 방문하기 편했습니다.
 

김포-파스쿠찌
파스쿠찌 김포DT점 외관

 
사진에서 보듯이 외관은 전형적인 파스쿠찌 건물이고요 DT (drive through) 이용도 편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눈에 잘 띄는 대로 변이라 운전하다가 커피가 생각나면 차에서 내릴 필요 없이 이용하기 좋겠더라고요. 
 

김포-파스쿠찌-메뉴-영업시간
파스쿠찌 김포 DT점

 
카페 메인 출입구 앞에 세워져 있는 올데이 브런치와 디저트 광고 입간판 사진인데요 메뉴와 가격 참고가 될 것 같아 올립니다. 파스쿠찌 올데이 브런치 메뉴는 저도 몇 번 먹어 봤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고 샐러드까지 함께 나오니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양도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커피랑 세트 메뉴로 시키면 가격 할인도 돼서 가성비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조각 케이크뿐 아니라 홀케이크도 파네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는 사인을 보니 파스쿠찌 김포 DT점에 대한 호감도가 더 상승하네요
 

파스쿠찌-1층-주문대
주문대

 
파스쿠찌 김포 DT점은 총 2층까지 있고요 1층에 들어가자마자 정면으로 주문하는 곳이 보이더라고요. 1층 매장은 매우 널찍널찍하고 쾌적해 보였습니다. 좌석마다 그리고 벽마다 콘센트 시설도 잘 되어 있어 노트북 보거나 카공하기 또는 핸드폰 충전하기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주문은 직원분에게 직접 했는데요 한쪽에 키오스크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파스쿠찌-음료메뉴
파스쿠찌 음료 메뉴

 
메뉴를 보면 음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파스쿠찌의 특징 중 하나가 저렇게 대형 메뉴판을 높이 설치해 놓는 점인 것 같아요. 고객 입장에서는 메뉴 보기가 편해서 좋네요. 파스쿠찌에서 판매하는 음료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스쿠찌-1층-매장안
파스쿠찌 김포 DT점 1층 매장 내부

 
위 사진은 파스쿠찌 김포 DT점 1층 매장 모습인데요 널찍하고 깔끔해 보이죠. 텀블러등의 선물세트와 티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파스쿠찌-2층
파스쿠찌 2층 매장 모습

 
2층 매장도 넓고 쾌적했어요. 콘센트 시설도 잘 되어 있고요. 아직 생긴 지 얼만 안된 곳이라 매장도 깨끗하고 사람도 많지 않아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게다가 사방이 통창이라 바깥뷰가 잘 보이니 답답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 시즌 음료 젤라니따 리뷰

 

파스쿠찌-시즌음료-젤라니따
솔트카라멜젤라니따

 

젤라니따란? 파스쿠찌에서 선보인 시즌 음료로 젤라또와 그라니따의 합성어라고 해요. 쫀득한 젤라또와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신메뉴입니다. 맛은 총 4종류가 있는데 민트&카카오 젤라니따, 솔트카라멜 젤라니따, 아마레나 체리 젤라니따, 초코&바나나 젤라니따 입니다. 

시즌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총 4가지 종류 젤라니따 중에서 저는 솔트카라멜 젤라니따를 주문 했어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주문 당시에는 그냥 솔트카라멜이라는 말에 호기심이 생겨 주문해 봤는데요 나중에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단짠솔트카라멜에 천일염 젤라또를 사용한 음료더라고요. 단짠 조화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음료인 모양인데요 사실 제 입맛에는 단맛이 더 강하게 났습니다. 극강의 단짠 러버들에게 추천한다는데 솔직히 짠맛은 잘 모르겠고요 슬러시나 프라푸치노처럼 얼음과 함께 부드럽게 갈아서 만든 음료라 시원하고 마시기는 좋았습니다. 
 
종합하자면 달달하고 시원해서 여름철 디저트 음료로는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단짠의 조화라고 하기에는 짠맛이 별로 안 느껴져서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개인마다 짜다 안 짜다 느끼는 정도는 다르니 제 평가는 참고만 해주세요. 
 

아이스아메리카노-젤라니따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솔트카라멜 젤라니따

 

  • 솔트카라멜 젤라니따 6,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5,500원

◆ 맺음말

파스쿠찌 김포 DT점은 주차도 편하고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주차 편한 김포지역 카공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예요. 그럼 이만 내돈내산 파스쿠찌 김포 DT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