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주 한강뷰 신상 대형 카페 추천 카페 아레볼

by mindpower 2023. 6. 11.
728x90
반응형


파주에 아주 핫한 파노라마 한강뷰를 자랑하는 신상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가 생겨 다녀왔습니다.

바로 카페 아레볼인데요 지금부터 파노라마 한강뷰를 자랑하는 파주 핫 플레이스 신상 카페 아레볼을 저의 방문 후기를 통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 아레볼 기본 정보

  • 위치 :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09-1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브런치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은 없음)
  • 라스트 오더 브런치 ~ 20:00
  • 음료 ~ 21:00

 

 

◆ 카페 아레볼 방문 후기

 
일단 아레볼은 파주에서도 좀 많이 들어가서 있어요. 어디서 출발하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파주, 일산 쪽이 아닌 수도권 지역 분들은 멀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워낙 뷰가 멋져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한 번씩 나들이하는  기분으로 방문하기 괜찮은 카페 같습니다. 
 

카페아레볼-외관
카페 아레볼 외관

 
아레볼 카페 건물 모습입니다. 베이지색 혹은 미색의 아름답고 깔끔한 4층 건물입니다. 한강을 바라보는 쪽은 다 전면 통창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건물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건물 뒷쪽으로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카페-입구
아레볼 입구

 
아레볼 입구 모습입니다. 예쁜 벽등 장식과 격자무늬 창 그리고 골드 손잡이가 포인트를 이루는  흰색의 깔끔한 출입구. 입구 앞에 놓인 소담스럽게 핀 수국 화분이 반겨주네요.(이거 수국 맞지요? 꽃에는 문외한이어서 혹시 꽃 종류가 다르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아레볼-1층
아레볼 1층 계산대와 빵 진열대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펼쳐지는 1층 모습입니다. 1층에 빵 진열대와 주문대가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혹시 브런치 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날 브런치 메뉴는 먹지 않았기 때문에 맛에 대해서는 리뷰하기 힘들고 다만 많은 사람들이 브런치를 드시고 계셨고 육안으로 보기에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정도만 알려드릴 수 있겠네요. (다음 방문 때는 꼭 브런치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빵 종류는 다양했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대형 베이커피 카페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금빵이 4,000원 디저트 빵류는 6,000원 7,000원 선이었습니다. 케이크, 쿠키류의 디저트도 있었습니다. 
 

빵과-디저트들
1층 빵 진열대의 다양한 빵들

 
가까이에서 찍은 빵 사진들입니다. 다른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빵 종류들도 있고 한 두 가지 이곳 아레볼 만의 특색 있어 보이는 빵 종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빵은 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다만 한 가지 살짝 아쉬운 점은 요즘들은 빵 진열을 개폐식 문이 달린 세이프가드 진열대에 많이 해서 오염을 방지하던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메뉴-가격
카페 아레볼 메뉴및 가격

 
아레볼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 및 브런치 메뉴와 그 가격입니다. 제 뒤에도 사람이 대기하는 관계상 급하게 사진을 찍다 보니 일부 가격이 잘 찍히지 않았네요. 죄송합니다. 본 포스팅 위의 사진을 보시면 브런치 메뉴 입간판 사진이 있으니 브런치 가격적인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7,000원부터 비싼 건 29,000원 정도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아레볼-2층
아레볼 2층

 
아레볼 2층 모습입니다. 2층에서도 한강이 잘 바라다 보입니다. 다만 앉았을 때 다른 건물들의 지붕이 보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시선을 멀리 두시면 지붕이 그리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2층 벽 쪽 좌석에는 콘센트 시설이 잘 되어 있어 노트북 보거나 핸드폰 충전하기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넓은 테이블들도 있어서 커피 한잔하면서 뷰 감상도 하고 노트북으로 작업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뷰 맛집 카공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레볼-3층
아레볼 3층

 
아레볼 3층 모습입니다. 편안한 소파부터 다이닝 테이블 스타일의 테이블과 의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취향껏 골라 앉을 수 있고 무엇보다 3층에서도 넓게 펼쳐진 파노라마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창가 바로 앞 좌석이 경쟁이 치열하겠지요.
 
하지만 사진에서 보듯이 전면부가 큰 통창으로 되어있어 뒷 쪽에 앉아도 한강뷰를 감상하는데 그리 큰 지장은 없습니다.
 

아레볼-4층
아레볼 4층

 
4층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4층이 제일 마음에 들더군요. 높이 올라 갈수록 더 넓게 펼쳐진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어 좋았고 카페 앞에 들어서 있는 건물 지붕들의 뷰 감상 방해도 덜하니 좋았습니다. 
 

아레볼-4층
아레볼 4층

 
위에 사진도 4층 모습입니다. 왼쪽으로는 계단식 좌석이 있어 뷰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뒀고 통창 앞쪽으로는 편안한 1인 소파 스타일의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이미 창가 쪽 자리는 만석이라 앉아 보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었답니다. 주말에는 좀 일찍 나서야 뷰 감상하기 제일 좋은 창가쪽 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젊은 부부부터 나이 드신 부모님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들까지 가족끼리의 방문객들도 많고 데이트하는 젊은 커플들도 많았습니다. 제가 볼 때 아레볼 카페는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카페 같습니다.
 
뷰 좋은 가족 모임 카페 혹은 데이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아레볼 카페 추천합니다.
 

아레볼-화장실
아레볼 화장실

 
아레볼은 화장실도 이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했더군요.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커피와-빵
방문한날 주문했던 메뉴

 
아레볼을 찾은 날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뜨거운 아메리카노 그리고 밤식빵입니다. 빵 종류가 워낙 다양해 고르는데 힘들었습니다. 국내산 공주 밤을 사용했다고 되어있길래 주문해 봤습니다.
 

  •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원
  • 뜨거운 아메리카노 6,500원
  • 밤식빵 6,500원

 
커피는 두 가지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 맛은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막 나쁘지도 막 좋지도 않았습니다. 무난 무난 했습니다. 밤식빵은 맛있더군요. 밤도 적당이 들어있고 달달해서 커피랑 먹을만했습니다.
 
저녁 7시부터는 그날 남은 빵을 3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더군요. 집에 갈 때 할인 빵도 사서 귀가했답니다. 다음날 아침 커피와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아레볼-카페-루프탑
아레볼 루프탑

 
아레볼 루프탑 모습입니다. 루프탑도 아주 이쁘게 꾸며놓았더군요. 한강뷰 감상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야외에서 뷰 감상하며 캐핑 기분도 내고 싶으신 분들 꼭 루프탑까지 올라가 보세요.
 

맺음말

우연히 검색으로 찾아서 방문해 보았던 파주 아레볼 카페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우선 주차장이 넓어서 좋고 주차 요원분들이 2분이나 계셔서 안내도 잘해 주셨습니다. 카페도 생긴 지 얼마 안 되어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멋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파노라마 한강뷰!! 통창으로 넓게 펼쳐지는 한강뷰는 정말 예뻤습니다. 한강뷰 카페 찾으시는 분들 아레볼 한번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저녁에는 멋진 석양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석양 감상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맑은 날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콘센트 시설도 층마다 잘 갖춰져 있어서 노트북 보기도 아주 좋았답니다. 뷰맛집 주차 편한 대형 베이커리 카공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파주 카페 아레볼 추천합니다.
 
이상 리뷰는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임을 밝힙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